보도자료

세르지오 타키니,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파트너십 체결

2024.10.15

독보적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의 도약!
세르지오 타키니,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파트너십 체결

–제2회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활발한 소통 예고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기념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 제공
–활동성이 좋은 경량 다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플리츠 스커트 등 애슬레저 룩 제안

▲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기념 세르지오 타키니 팝업 스토어 이미지 (사진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2024.10.15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는 지난 2023년 제1회가 진행된 것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았다. 믹스 싱글 매치, 더블 매치, 팀 매치 등이 진행되며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진행된다. 올해는 세르지오 타키니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테니스 헤리티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남산오픈 테니스 대회’ 참가자에게 세르지오 타키니의 제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24FW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회가 종료된 이후에도 휴양지에서 즐기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콘셉트로 ‘CASA di tacchini’ 쇼룸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한다.

이번 쇼룸은 하얏트 올림푸스 회원들과 숙박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과 감성이 담긴 제품들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라이빗 테니스 코트에 마련될 예정이며, 지난 60년간 테니스의 역사를 이끌어온 유구한 ‘세르지오 타키니’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다시 한번 조명한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24FW 컬렉션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즐기기 좋은 테니스, 요가 등 애슬레저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W 고트 다마린도 크롭 경량 다운’은 허리를 잡아주는 컬러 배색 밴드와 은은한 광택 소재가 돋보이며, 덕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모두 충족한다. ‘W 타키니 플라잉 슬림 플리츠 스커트’는 슬림한 라인과 찰랑거리는 실루엣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과 흡습속건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파트너십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헤리티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시키고자 기획되었다”라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쇼룸은 10월 12일 오픈하여 11월 1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는 최근 브랜드 엠버서더로 인플루언서 최혜선을 발탁,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독보적인 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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