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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코, 바닐라닷컴X애프터홈파티 콜라보레이션 기념 프로모션 실시
다가오는 봄날 화사하게 밝혀 줄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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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는 변화를 읽고 시대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혁신적인 패션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MLB 모노그램 시리즈의 22SS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MLB 모노그램 시리즈는 MLB의 헤리티지가 담긴 뉴욕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의 팀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탄생시켜 MLB만의 프리미엄 아이덴티티를 담은 제품이다. YOUNG&LUXURY 컨셉의 화보에서는 ‘퍼스널 쇼핑, 위스키 바, 아트 전시, 프라이빗 파티’ 등 MZ세대가 즐기는 프리미엄 라이프 속 스타일리시한 모노그램 룩을 제안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유와 함께한 2022 S/S 시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GET READY FOR SPRI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 공유가 산책, 드라이브, 골프,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계절의 변화를 발견하는 모습을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표현했다. 영상 속 공유가 착용한 디스커버리의 2022 S/S 시즌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캐주얼 ▲애슬레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일교차가 큰 봄날씨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라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가수 선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는 자유로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 선미는 22Spring 시즌화보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선미는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으로 22년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레치엔젤스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한 화보를선보였다. 컬러풀한 보스턴백과 호보백을 가방의 컬러감과 어우러지는 스트레치엔젤스의 스포츠웨어와 함께 매치해 선미만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스포티룩을 완성했다.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이슈가 되었던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은 이번 시즌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라인업을확장하며 트렌드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닐라코가 입점한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는 일본 전역에 걸쳐 약 3천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유명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바닐라코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바닐라코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중심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이 경험하고자 하는 K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일본 시장에 나섰다. 바닐라코는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 입점을 기념해 글로벌 케이팝 강자 세븐틴의 ‘정한’을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정한이 가진 훈훈한 매력과 순정만화 같은 이미지가 바닐라코만의 감성과 잘 부합할 것으로 판단해 발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한은 향후 바닐라코 엠버서더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높은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일본과 국내에서 모델 발탁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5일부터 일본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에서 바닐라코 베스트셀러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한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국내에서는 11월 15일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제품을 포함해 4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의 일본 정식 론칭과 함께 연예계 대표 잘생쁨 아이돌로 손꼽히며 국내외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세븐틴 정한을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바닐라코가 이번 론칭을 발판 삼아 국내는 물론 일본 시장까지 공략해 글로벌한 K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는 ‘GAME ON’이라는 컨셉 하에 이번 캠페인 화보를 촬영하였으며, 이탈리아 로마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스페인광장(Piazza di Spagna), 산타젤로 성(Lungotevere Castello), 트레비 분수(Trevi Fourtrain) 등에서 촬영했으며, 화보를 통해 이탈리아의 멋스러운 분위기와 듀베티카 특유의 감성을 동시에 표현냈다. 이번 캠페인은 21SS 캠페인을 함께했던 전 마리끌레르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트 디렉터였던 ‘브레들리 시모어(Bradley Seymour)’가 참여해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캠페인 화보 속 모델들은 듀베티카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착용, 이탈리아 전통 건축물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아름답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특히, 모델들은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디자인의 ‘풀집업 다운 자켓’부터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그래픽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딩’ 아이템 등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을 자유로운 포즈로 소화해내며, 인생을 즐기는 이탈리안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연상케 했다. 또한, 지난 밀라노 컬렉션 때 선보인 디지털 런웨이(digital runway)인 ‘레이저쇼(TheLaserShow)’를 21FW 버전으로 공개했다. 비디오 게임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연출한 런웨이는 ‘패션 레이저의 세계로 가는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온라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의 런웨이로 세계적인 트렌드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활용, ‘듀베티카(DUVETICA)’의 디지털 앰버서더인 ‘리자와 다비드(LISA&DAVID)’ 가 출연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마치, 콘솔에 앉아 비디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컨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업그레이드된 제품 퀄리티와 함께 새로운 ‘DVTA 프린트’ 그리고 ‘최고급 소재’들을 적용해 21F/W 컬렉션을 출시했다. 듀베티카의 21F/W 컬렉션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서면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uvetic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