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F&F를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NEWS

트렌디한 MZ 세대가 선택한 가격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이런 선물 어때요?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BRAND

F&F 프리미엄 브랜드
최신 소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오른쪽 화살표

RECRUIT

CREATIVE&SMART,
F&F는 최고의 인재와
함께 합니다.

채용 바로가기

오른쪽 화살표

F&F는 변화를 읽고 시대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혁신적인 패션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인기 콘텐츠

에프앤에프

모던한 도시감성을 담은 디스커버리 스트릿 스타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1FW 스트릿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도심에서의 일상생활과 애슬레저 등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21FW 스트릿 컬렉션’을 출시한다. 21FW 디스커버리 스트릿 컬렉션은 도시에서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유로움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그래픽 맨투맨, 후드티, 트레이닝, 오버핏 숏패딩 등의 제품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선사하며, 가을 및 겨울 스타일에 프리미엄한 무드를 더한다. 먼저 상쾌한 가을 날씨에 조깅과 산책, 라이딩 등 도심의 다양한 전경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이 입기 좋은 로고 포인트 후드티와 그래픽 맨투맨은 형태를 살려주는 탄탄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세련된 오버핏을 연출한다. 또한, 새로운 로고 플레이로 스트릿한 무드를 살린 그래픽 맨투맨은 가볍고 소프트한 착용감으로 캐주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테니스 등 여유로운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을 위한 기모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는 기모 소재에 계절감에 맞는 컬러감을 입혀 단독 또는 겨울철 원마일웨어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탄탄하고 두툼한 고중량 기모 원단을 통해 착용 시 몸을 입체적인 형태로 보일 수 있게 도와주고, 적당한 오버핏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겨울철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캐주얼 숏패딩 아이템도 눈여겨 볼 만하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콧 다운 숏패딩’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후드티와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링 코디가 가능한 ‘헤딘 코듀로이 숏패딩’은 따뜻하고 레트로한 코듀로이 소재를 오버핏 숏패딩에 적용해 겨울철 멋스러운 스트릿 룩을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21FW 스트릿 컬렉션은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며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스커버리 스트릿 컬렉션과 함께 가을은 물론 겨울의 일상 생활에서도 프리미엄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1FW 스트릿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www.discovery-expedition.com)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에프

MLB, 겨울 럭셔리 라이프를 위한 21FW 패딩 컬렉션 공개

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PREMIUM WINTER RESORT VACATION’ 컨셉의 21FW 패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MLB 패딩 화보에서는 겨울 시즌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MLB 패딩만의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스키와 승마, 골프 등 레저 스포츠는 물론 리조트, 라운지바, 리무진 등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추운 겨울에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인 숏패딩은 트렌드가 지속되며 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 숏패딩과 뒷면 메가 로고와 쨍한 컬러감으로 존재감이 확실한 메가로고 숏패딩을 비롯해 MLB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노그램 숏패딩, 새로운 소재감으로 따뜻함을 강조한 코듀로이 숏패딩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롱패딩과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로 또 같이 활용 가능한 경량 패딩까지 구성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MLB만의 액세서리 라인업도 한층 강화되어 업그레이드된 MLB패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자 맛집 답게 다양한 소재와 쉐입으로 구성된 MLB모자의 경우, 더욱 예뻐진 핏과 트렌디한 포인트 컬러가 추가된 베스트셀러 MLB 비니를 비롯해 따뜻하고 포근한 후리스 소재의 볼캡과 버킷햇, 코듀로이 모자, 울 소재의 모자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MLB패딩과 매칭하여 착용할 수 있는 호보백, 버킷백, 크로스백, 쇼퍼백, 토트백 등 가방 라인업까지 강화되어 보다 다채로운 겨울 패딩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에서도 프리미엄 리조트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패딩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특히 키즈 다운 점퍼 구매 시 MLB 메가로고 구스 장갑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윈터 라이프를 위한 21FW MLB 패딩 컬렉션과 MLB비니, MLB가방 등 포인트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에프

바닐라코, 일본 시장 정식 진출∙∙∙세븐틴 ‘정한’ 엠버서더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닐라코가 입점한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는 일본 전역에 걸쳐 약 3천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유명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바닐라코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바닐라코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중심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이 경험하고자 하는 K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일본 시장에 나섰다. 바닐라코는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 입점을 기념해 글로벌 케이팝 강자 세븐틴의 ‘정한’을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정한이 가진 훈훈한 매력과 순정만화 같은 이미지가 바닐라코만의 감성과 잘 부합할 것으로 판단해 발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한은 향후 바닐라코 엠버서더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높은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일본과 국내에서 모델 발탁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5일부터 일본 마츠키요코코카라&컴퍼니에서 바닐라코 베스트셀러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한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국내에서는 11월 15일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제품을 포함해 4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의 일본 정식 론칭과 함께 연예계 대표 잘생쁨 아이돌로 손꼽히며 국내외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세븐틴 정한을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바닐라코가 이번 론칭을 발판 삼아 국내는 물론 일본 시장까지 공략해 글로벌한 K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프앤에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21FW 컬렉션 캠페인 공개…’GAME ON!’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는 ‘GAME ON’이라는 컨셉 하에 이번 캠페인 화보를 촬영하였으며, 이탈리아 로마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스페인광장(Piazza di Spagna), 산타젤로 성(Lungotevere Castello), 트레비 분수(Trevi Fourtrain) 등에서 촬영했으며, 화보를 통해 이탈리아의 멋스러운 분위기와 듀베티카 특유의 감성을 동시에 표현냈다. 이번 캠페인은 21SS 캠페인을 함께했던 전 마리끌레르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트 디렉터였던 ‘브레들리 시모어(Bradley Seymour)’가 참여해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캠페인 화보 속 모델들은 듀베티카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착용, 이탈리아 전통 건축물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아름답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특히, 모델들은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디자인의 ‘풀집업 다운 자켓’부터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그래픽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딩’ 아이템 등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을 자유로운 포즈로 소화해내며, 인생을 즐기는 이탈리안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연상케 했다. 또한, 지난 밀라노 컬렉션 때 선보인 디지털 런웨이(digital runway)인 ‘레이저쇼(TheLaserShow)’를 21FW 버전으로 공개했다. 비디오 게임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연출한 런웨이는 ‘패션 레이저의 세계로 가는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온라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의 런웨이로 세계적인 트렌드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활용, ‘듀베티카(DUVETICA)’의 디지털 앰버서더인 ‘리자와 다비드(LISA&DAVID)’ 가 출연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마치, 콘솔에 앉아 비디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컨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업그레이드된 제품 퀄리티와 함께 새로운 ‘DVTA 프린트’ 그리고 ‘최고급 소재’들을 적용해 21F/W 컬렉션을 출시했다. 듀베티카의 21F/W 컬렉션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서면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uvetic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에프

스트레치엔젤스 호보백 완판 행진…재입고 5일만에 품절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의 호보백이 ‘허니제이 가방’으로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트레치엔젤스 호보백은 Mnet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한 크루 ‘홀리뱅’의 리더인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방송에서 메고 나오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트렌디한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호보백은 어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허니제이의 ‘애착가방’, ‘퇴근가방’ 등으로 불리며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고려한 다양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현재 재입고 5일만에 품절 사태가 일어난 시티 호보백은 입고되는 순간 클릭 몇 번으로 완판 되고 있어 구매를 위해서는 일명 ‘광클’이 필요하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카롱 호보백과 부클 호보백까지 함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스트레치엔젤스 마케팅 담당자는 “계속된 리오더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호보백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트레치엔젤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는 자유롭고 당당하게 자신의 라이프를 사랑하는 디지털 세대들을 위한 LA 라이프스타일 에슬레져 브랜드로, 2018년 파니니백으로 시작해 2020년부터 조거 팬츠와 레깅스를 거쳐 다채롭고 달달한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마카롱 호보백부터 계절감이 느껴지는 귀여운 플리스 호보백까지 다양한 종류의 호보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팝업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