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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 ‘우먼스 크롭 패딩’ 화보 공개

스타일리시한 크롭 패딩으로 실루엣까지 챙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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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F&F(대표 김창수)가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이번 인증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에 노력한 기업을 선정하고 격려하는 제도로, 매년 100개의 기업만이 선정되는 영예로운 인증이다. F&F는 MLB의 해외시장 진출을 기점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사업 확장에 필요한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왔다. 그 결과 F&F의 2023년도 직원 수는 전년대비 21% 증가해 고용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필요한 IT 인력 확보에 적극 나서며 패션, IT 등 다양한 직군을 아우르는 일자리 창출 효과를 낳았다. 여성과 청년인재 육성을 위한 채용 〮복지제도도 강화하고 있다. 여성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모성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년 인재의 공정 채용과 육성을 위한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여성 임직원 비율이 60%를 넘는 F&F는 산모의 안정이 필요한 임신초기에는 근로시간 단축제도를, 출산 후에는 육아휴직 및 육아기 단축근무 사용 등 관련 법제도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 임직원 및 그 배우자의 임신소식이 확인되면 임신축하선물을 증정하고, 임신한 직원의 편안한 출퇴근을 위해 전용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산전검사 비용 지원은 물론 임신, 월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직원들이 언제든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공간도 운영하고 있다. 출산 후에도 직원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춰 영유아(만 5세 이하) 자녀 대상 어린이집 위탁보육료와 임직원 자녀의 대학교 학자금을 지원한다. 유치원 및 초중고 입학 시마다 축하 선물을 증정하며 직원 가족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F&F는 우수한 청년인재 채용을 위해 공정 채용 시스템 운영과 인재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AI면접을 도입해 디지털 기반의 객관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시행하고, 직원들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어학 강좌를 지원하며 역량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임직원들의 주도적인 업무 환경 보장을 위해 8시부터 10시까지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차 출퇴근제’, 유연한 근무시간 조정 등 다양한 유연근무제를 시행 중이다. 근속 연차에 따라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이상 근무한 장기 근속자에게는 연차별로 리프레시 휴가(보상휴가제)와 국내외 리조트 이용권, 휴가 지원금을 차등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징검다리 연휴를 권장휴무일로 지정해 연차 사용을 장려 △매일 아침 다양한 메뉴의 조식 및 모닝커피 무료 ㄴ제공 △매월 2회 동료들과 편안한 대화로 팀워크 강화를 위한 점심 시간 ‘프런치데이’도 운영한다. F&F관계자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국가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MLB, 디스커버리 등 핵심 브랜드의 해외시장 확대에 따라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 우수한 역량을 갖춘 청년 인재 채용을 통해 당사의 미래 기업 경쟁력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F&F는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듀베티카, 세르지오 타키니, 수프라 등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며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이다.

에프앤에프

F&F, 디스커버리 아시아 본격 진출

F&F(에프앤에프)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시아 주요 국가 판권을 획득하고 브랜드의 사업 무대를 글로벌로 넓혀 나간다. F&F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WBD(워너 브라더스디스커버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일본 및 동남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F&F는 MLB에 이어 디스커버리까지 주력 브랜드가 모두 아시아 전역에 진출하게 됨에 따라 획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디스커버리는 아시아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MLB의 체계화된 성공 방정식을 적용해 빠른 속도로 진출해 나갈 계획이다. MLB에 대한 애정과 신뢰도가 높은 중국 전역의 대리상은 물론, 아시아 각국의 대표 디스트리뷰터 기업들이 디스커버리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중국 시장의 경우 연내 상하이 1호점을 시작으로 내년 말까지 1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장기 비전은 아시아 시장 No.1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이다. 디스커버리는 2012년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산 중심의 퍼포먼스 아웃도어 시장과 달리, 일상 속에서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출사표를 던졌고 출시 5년만에 아웃도어 전체 시장 1위에 오르며 시장의 흐름을 완전히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다. 2017년 ‘롱패딩 대란’을 일으키며 한 해에만 롱패딩 50만 장을 판매하는 진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2020년부터 시작된 팬데믹 시기에는 F&F의 선제적인 DT(Digital Transformation) 적용이 성장 원동력이 됐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드 및 소비 패턴의 변화를 분석하고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 기획과 마케팅을 전개하며 팬데믹 기간에도 불구하고 매년 두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이뤘다.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며 해외 진출의 기회를 노려왔던 디스커버리는 글로벌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대해 강한 의지를 갖고 사업을 추진해 온 F&F 김창수 회장은 25일 F&F 본사 강당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고,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역사와 지금까지 쌓아 온 가치, 그리고 이번 해외 진출의 의미와 전략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김창수 회장은 이날 “디스커버리는 남극, 히말라야처럼 나와 거리가 먼 이야기가 아닌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리얼 라이프를 이야기 해왔다. 또 ‘당신의 세상에 대한 끊임없는 호기심을 지원한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하여 변치 않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지켜 왔다”라며 “패션 시장이 컨셉 위주의 스타일 시장에서 리얼 라이프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디스커버리는 처음 시작부터 이러한 방향성으로 축적된 기술과 경험이 매우 크다”고 자신했다. 이어 김회장은 “올 여름 디스커버리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냉감 소재 ‘프레시벤트’ 티셔츠를 아시아 각국에 팔게 된다면 어떨까?”라고 화두를 던지며 “한국에는 5천만명이 더운 여름을 나고 있고, 아시아에는 10억명이 한국 보다 더운 여름을 나고 있다. 프레시벤트의 최고의 냉감 기술로 10억 인구를 더운 여름에서 구해 나가자”고 의미를 부여했다. 김회장은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는 MLB의 해외 진출 성공 경험을 통해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를 위한 생산, 물류, 유통, 마케팅의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디스커버리는 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아시아, 더 나아가서는 세계의 리딩 브랜드로서 성장할 것이다. 한국의 K패션 브랜드들이 세계 진출을 준비하며 우리의 성공을 지켜보고 있다. 우리가 잘 성공해서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이 세계로 진출하도록 도와주는 교두보 역할을 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F&F는 MLB 브랜드로 중국에 진출,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은 물론 중동과 인도 시장까지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뛰고 있다. MLB는 2022년 해외 소비자판매액 첫 1조원을 돌파한 것에 이어, 올해는 2조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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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 담은 가을 컬렉션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다가오는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는 “La Bella Vita”라는 삶의 철학을 담아 설립한 이탈리아의 명품 패딩 브랜드로, 20년간 그 명성을 이어왔다. 특히 여성의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해석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베티카가 선보이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트렌드를 융합한 세련된 스타일과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아름다운 배경을 컬렉션 속에 담아냈다. 특히 화보에서 눈에 띄는 ‘코쟈N’은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미드 기장의 바람막이로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엣지 있는 무드를 자아낸다. 방풍 및 발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용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과하지 않은 광택감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스타일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우리피데’는 24FW 시즌 신규 퀼팅 디자인과 벨벳 소재로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리에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과 옆면 로고 슬릿이 포인트를 살려주어 레깅스나 슬림핏 팬츠 등과 코디하기 용이하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가을 컬렉션은 니트 웨어부터 고급스러운 아우터, 세련된 액세서리까지 올가을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 제품들은 “전통적인 이탈리아의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를 조화롭게 표현했다”라며 “세심하게 선택한 소재와 세련된 곡선 라인을 통해 입는 순간 우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선보이는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의 가을 컬렉션 제품들은 9월부터 듀베티카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정보와 화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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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수프라,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트렌디한 MZ 취향 저격할 24FW 캠페인 화보 공개

F&F(대표 김창수)의 LA 스트릿 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4FW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러닝,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발맞춰 수프라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들을 겨냥한 24FW 캠페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새로운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해 어떤 상황에서도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백 그래픽 3L 바람막이’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추가되어 급변하는 간절기 날씨에 적합하다. 후면에 위트 있게 디자인된 그래픽이 특징이며, 세미 오버핏과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들로 다양한 스타일에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다. 또한, 출시 이후 옐로우, 민트 등 화사한 색감으로 K-POP아이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는 다양한 색상과 기능성 소재로 구성되어 가벼운 액티브 활동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화이트와 다크 샌드 컬러가 추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24FW 수프라 컬렉션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즐거운 일상 속 순간들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간절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라며,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수프라 제품들로 다채로운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프라의 24FW 캠페인 화보 속 제품들은 수프라 자사몰, 무신사, KREA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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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의 확장! ‘24FW 캠페인’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유롭고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캠페인은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 트랙수트, 레깅스 등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해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룩으로 선보였다. 특히 24FW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웨이는 물론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기술력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기능성을 자랑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반집업 형태로 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시그니처 아이템 ‘플라잉 스커트’도 더욱 풍부해졌다. 플리츠의 두께를 얇게 조정, 한층 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잔플리츠 버전과 액티브한 무드를 강화하는 트임 포인트 버전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24FW 캠페인은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세르지오 타키니의 확장 비전을 담고 있다”라며 “일상의 모든 순간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의 24FW캠페인 속 제품들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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