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바닐라코, 바닐라닷컴X애프터홈파티 콜라보레이션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2.03.21
□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과 라이프웨어 브랜드 애프터홈파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신제품 ‘블루밍 페탈 에디션’과 애프터홈파티 제품 활용한 2가지 버전 룩북 제안
□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바닐라코∙애프터홈파티 제품 동시 구입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 바닐라닷컴X애프터홈파티 콜라보레이션 실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공식몰 바닐라닷컴에 애프터홈파티 제품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콜라보레이션 및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한다.
 
애프터홈파티는 27년의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들이 만든 라이프웨어 브랜드다. ‘스스로에게 편안함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로 MZ 세대의 인기를 끌며 급부상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에서는 애프터홈파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입점을 기념해 소비자가 활용 가능한 특별한 봄 시즌 룩북도 선보였다.
 
바닐라코의 신제품 ‘프라이밍 치크 블루밍 페탈 에디션’,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블루밍 페탈 에디션’을 비롯한 메이크업 아이템과 애프터홈파티 후디, 맨투맨, 민소매 셔츠 등을 활용한 스프링 데일리룩과 화사한 메이크업룩을 2가지 버전으로 제안한다.
 
바닐라코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바닐라닷컴에서 애프터홈파티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애프터홈파티와 바닐라코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바닐라코 전 제품을 1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의 신제품 ‘블루밍 페탈 에디션’ 출시와 애프터홈파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오직 바닐라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북 제안을 통해 다가오는 봄 더욱 화사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