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문화

‘2022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 에프앤에프 중견기업 부문 수상 ♡( ・ᴗ・ )♡

2022.08.16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팀입니다.


또 한 번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날씨도 좋아지고, 마음도 화사해지는 이 계절에 즐거운 소식으로 계속 찾아올 수 있어 기분이 너무 좋네요!!




에프앤에프 김창수 회장님이 ‘2022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중견 기업 부문’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는 소식입니다!!


‘2022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은 1969년 시작되어 한국의 경제 발전을 선도하며 올바른 기업인상을 정립한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자’의 공적을 산업계와 공유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는데요.


국가와 경제 사회에 나아갈 지표와 방향성을 찾아 귀감으로 삼고,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그리고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을 통해 기업의 변화와 도약을 이끌어낸 기업인으로서 평가받은 것입니다.





특히 ‘한국의 경영자상’은 정량적인 면(재무건전성, 수익성, 기여도)에서 총 2개 이상을 충족하고, 정성적인 면(경영이념, 경영능력, 뉴패러다임 대응, 경영혁신, 국가경제기여, 사회공헌)을 총체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합니다.


명실공히 2022년 한 해를 대표할 수 있는 경영자로 에프앤에프 김창수 회장님이 선정되신 것이죠!


이외에도 ‘대기업 제조 부문’에 김기남 삼성종합기술원 회장,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대기업 IT 서비스 부문’에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중견 중소 기업 부문’에 한현옥 클리오 사장이 선정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난 5월 27일 ‘2022 제 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이 그랜드하얏드서울 그랜드볼룸 홀에서 진행됐는데요.


현장 사진 함께 확인해 볼까요?





에프앤에프 임원진 여러분들이 이날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이처럼 기쁜 자리에 함께 자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에프앤에프는 앞으로도 K-패션의 글로벌 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정진할 것이며 이를 위해 언제나 수고해 주시는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럼 이날 현장에서의 시상식 영상과 김창수 회장님 대담 영상을 남기며 저희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더 좋은 소식으로 또 만나요!






시상식 관련 영상


https://youtu.be/JrVshulc8zg 
 



대담 영상

 
https://youtu.be/Bb3bs1HdDpQ